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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파마리서치프로덕트 PDRN 화장품 ‘리쥬란 코스메틱', 중국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등에 론칭
18-07-03 12:38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및 미용식품, 중국 온라인 쇼핑몰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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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의학을 실현하는 바이오 제약사,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 안원준)는 GS 및 CJ 등 국내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매진 사례를 기록한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일명 박지윤 앰플)’과 PDRN 미용식품 2종(리쥬라이트 및 리쥬샤인)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 판매 개시를 위하여 지난 6월 29일 1차 선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선적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과 리쥬란 미용식품군을 포함 약 3만 박스로 수출액은 48만불 (약5억)에 이며, 2차 선적을 위한 추가 생산 (약 5만 박스) 이 진행되고 있다. 

지난 해 국내 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된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이 SNS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K-뷰티에 대한 수요가 다시 증가하게 되면서, 중국 시장에서 ‘디셀350®’ 등 전문기관용으로 판매되어 온 PDRN 화장품 라인업에 더해 일반 소비자용PDRN 홈케어 코스메틱 라인을 본격적으로 론칭하게 된 것이다. 

해외 미용박람회 등을 통해 PDRN 특허 (DOT™기술)이 적용된 미용식품 ‘리쥬라인’, ‘리쥬샤인’ 및 ‘리쥬라이트’ 3종을 중국 현지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선제적으로 꾸준히 소개한 결과, 최근 이너뷰티 (바르지 않고 섭취하는 형태의 미용제품)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중국에서 바르는 리쥬란 코스메틱, 먹는 리쥬란 식품의 마케팅이 동시 실시되는 것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신성장사업본부 강기석 전무이사는 “중국 현지에서의 제품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쇄도함에 따라 우선 인터넷 생방송을 활용하여 온라인 직구 채널을 통해 발빠르게 유통을 전개하게 된 것이며 이어서 추가 유통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며 “현재 리쥬란 화장품에 대한 중국 시장의 반응이 뜨겁다. 프리미엄 제품으로의 시장 정착을 목표로 한류스타를 활용한 공격적을 마케팅도 준비중으로 올 가을 제2공장 준공이 되면 수출 확대를 더욱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지난 2016년 중국 현지 보건당국의 위생허가(CFDA)를 획득한 전문기관 전용 화장품 ‘디셀 350®’이 중국의 전국 유통망을 갖추고 교육 세미나를 통한 사용량 증대를 이루어 가고 있으며 이어서 더마코스메틱 제품으로 소비자 시장으로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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